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레게노 뜻 알아보기

by 오느르하루 2020. 10. 23.
반응형

"레게노?"

 

여러분 혹시 레게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 쏟아져 나오는 신조어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요ㅎㅎ

 

 

레게노라는 말은 김수현 아나운서가 만들었답니다.

오잉?

아나운서가 신조어를 만들었다고?? 하실텐데요.

 

 

김수현 아나운서는 게임방송을 하고 있었는데요.

채팅창에서 Regend라는 단어를 보고

"레게노???"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Regend 에서 마지막 d를 o로 잘못 보고

re ge no 라고 읽은거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어학사전에도 검색하면 뜻이 나오네요.

 

 

 

 

그렇습니다.

레게노=레전드

레게노는 레전드(regend) 전설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